소리얼 제이스타
소리얼 제이스타


남성 보컬 그룹 소리얼(SoReal)의 멤버 주대건이 제이스타의 신곡 ‘헬로(Hello)’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심장이 말했다’로 데뷔한 후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예능감을 여러 차례 검증 받은 소리얼의 멤버 주대건이 래퍼 제이스타의 두 번째 싱글 ‘헬로’의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

제이스타의 신곡 ‘헬로’의 노래 파트를 작사한 주대건은 “제이스타와는 축구를 같이하는 친구 사이이다. 신곡 발표 얘기를 듣고 의기투합하게 되었다”며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그는 또한 “작사 경험은 처음인데 친구를 위해 용기를 내 보았다. 이별 후 우연히 헤어진 연인의 뒷모습과 마주한 남자의 미련을 표현해봤다.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이별 이야기라 쉽게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과거 경험을 더듬어 감정이 안 깨지도록 원테이크 방식으로 녹음했다”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부드럽지만 후회의 한숨이 묻어나는 듯 한 주대건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제이스타의 ‘헬로’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