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왕의 얼굴’ 스틸
KBS2 ‘왕의 얼굴’ 스틸


KBS2 ‘왕의 얼굴’ 스틸

KBS2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문을 열었다.

티저 예고부터 배우 서인국의 명품 내레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왕의 얼굴’은 공식 홈페이지의 대문에서 검붉은 인장을 배경으로 자신 앞에 놓인 참혹한 운명을 당당히 마주한 광해(서인국)의 얼굴을 전면에 내세웠다. 화면 상단의 배너에는 서로 다른 욕망과 운명으로 뒤얽힌 주역 5인방의 모습이 있어, 드라마가 그려낼 비극적인 운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재 ‘왕의 얼굴’ 공식 홈페이지에는 제작진의 야심 찬 기획의도와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 소개 등이 실려 드라마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고 있다. 또한 티저 예고편 및 제작 비하인드가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각 메뉴는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왕의 얼굴’만의 색깔을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메뉴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올해 말까지 시청자게시판을 통해 ‘왕의 얼굴’을 응원하는 기대평을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본을 증정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시청자 층이 모이는 공간인 만큼 많은 시청자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훈훈한 현장 스틸부터 진중한 역사 이야기까지 풍부한 콘텐츠로 팬들과 원활한 소통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로맨스 활극이다.

‘왕의 얼굴’은 KBS2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후속으로 오는 1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