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블랙가넷’
‘더 지니어스:블랙가넷’
‘더 지니어스:블랙가넷’

오현민이 장동민의 탈락을 선언했다.

5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6회에서 치러질 메인 매치는 폭풍의 주식시장이다.

폭풍의 주식시장은 게임 속 주어진 가상의 주식시장에서 주가 등락에 대한 정보를 모아 주식시장 마감까지 가장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 게임으로 각각의 플레이어에게 분배되는 주가 등락 정보를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정보에 따라 정확한 타이밍에 주식을 사고파는 것도 중요하다.

치열한 정보전 속에서 허를 찌르는 반전이 펼쳐질 전망인 가운데 6회 방송에서는 매회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오현민이 장동민을 향해 “형님 오늘 조심하셔야 할 겁니다”라고 선전포고를 해 눈길을 끈다.

오현민의 도발 탓인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플레이와 뛰어난 감각으로 게임을 주도했던 장동민은 게임 시작 전부터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 이유는 메인 매치가 주식에 관한 게임이기 때문이다.

이에 장동민은 “예전에 주식을 해서 이런 세트를 한 3채 정도 날렸다. 나 여기서 시작 전에 울어도 돼?”라고 말해 플레이어들을 폭소케 했다. 진짜 주식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장동민이 오현민의 예고처럼 6회 방송에서 탈락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6회 방송에선 가상의 주식시장에서 벌어지는 플레이어들의 눈치 싸움과 타이밍 싸움이 긴장감 있게 펼쳐질 예정”이라며 “놀라운 반전과 함께 시즌 전체에 영향을 미칠 미묘한 세력 변화가 벌어지는 또 하나의 ‘마의 6회’가 될 것”이라고 말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더 지니어스 시즌3’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장동민의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는 5일 오후 11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