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예체능’
KBS2 ‘예체능’
KBS2 ‘예체능’

‘예체능’ 테니스팀의 각양각색 세레모니 맞대결이 화제다. 치명적 매력의 ‘놔솨 댄스’에서 이휘재의 불후의 명곡 ‘세이 굿바이 댄스’까지 테니스장을 들썩이게 한 것.

4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원조 테니스 천재’ 이휘재와 ‘중학교 선출’ 송은이가 테니스 첫 승으로 기세가 한껏 오른 ‘예체능’ 테니스팀에 도전장을 던져 한판 대결을 펼친다. 그 가운데 테니스 맞대결에 버금가는 열띤 세레모니 퍼레이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예체능’ 테니스팀은 다채로운 세레모니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강호동과 신현준은 긴 다리를 주체 못하는 쩍벌 포즈와 능청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놔솨 댄스’로 치명적인 19금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정형돈과 성시경은 서로의 다리를 끼운 채 오르골 위 태엽인형을 연상케 하는 ‘깽깽이’로 이목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이휘재와 송은이는 행사장 풍선인형을 연상케 하는 ‘세이 굿바이 댄스’를 선보이는 등 깨알 같은 세레모니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한 순간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세레모니 퍼레이드는 4일 오후 11시에 ‘예체능’ 방송에 공개될 예정이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