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당구선수 차유람이 스케이트선수 이규혁에게 등을 돌렸음에도 이규혁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태연한 표정으로 일관해 웃음을 선사했다.

4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78회에서는 개그맨 이휘재와 개그우먼 송은이가 테니스 첫 승으로 자신감 충만한 ‘예체능’ 테니스팀에게 도전장을 던진다.

그 가운데 ‘예체능’ 테니스팀의 ‘빌헬름 텔’ 훈련 중 이규혁에게 등을 돌리고 서 있는 차유람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날은 파트너와의 호흡을 강화시켜주는 ‘빌헬름 텔’ 훈련이 실시됐다. 파트너의 머리 위에 있는 훌라후프 속에 테니스 공을 던져 넣는 것.

이에 이규혁은 차유람을 향해 “애인은 잘 만나냐?”는 멘트를 속사포처럼 내뱉으며 무차별 테니스 폭격을 가했고 이규혁의 행동에 급기야 차유람이 등을 돌려버리는 사태까지 맞이하게 된 것. 이 같은 상황에 현장은 금세 웃음바다가 되었다.

두 사람뿐 아니라 인정 사정 없이 던져지는 공 세례에 나노 단위의 표정 변화를 보인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성시경의 모습 또한 폭소를 유발한다. 파트너 성시경의 “나 믿지?”라는 다정한 한 마디에도 정형돈은 뭉크의 절규를 연상시키는 표정을 지은 것. 성시경은 ‘못생김 방지’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안경사수를 부르짖었지만 날아오는 공의 위력에 안경을 쓰고도 멘탈 붕괴에 빠졌다.

테니스공 폭격에 안면 붕괴의 굴욕을 맛본 이들의 모습은 4일 오후 11시 5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우리동네 예체능’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