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3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가 올랐다.

# ‘삼시세끼’, 이서진 옥택연의 유기농 라이프에 웃음 만발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가 인기 속에 방영중이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삼시세끼’에는 배우 이서진과 그룹 투피엠 택연이 정선 시골 마을을 찾아 제작진이 건네준 ‘자연 주의 식단’ 콘셉트에 멘붕한 모습이 그려졌다. 도시 속에서만 살던 그들이 보여준 ‘농촌 체험기’는 힐링 열풍의 현 트렌드에 부합하며 호응을 얻었다.

‘삼시세끼’의 빵빵한 게스트들도 인기에 한 몫 하는 중이다. 첫 회에는 배우 윤여정, 최화정이 이서진과 택연을 찾아 함께 고기를 먹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지난 주 24일 방송에서는 tvN ‘꽃보다 할배’의 배우 신구, 백일섭이 출연해 이서진을 당황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31일 ‘삼시세끼’ 3회 방송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출연해 이서진에게 된통 당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 TEN COMMENTS, ‘삼시세끼’, 저도 참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나혼자산다’의 김광규 씨까지 출연한다니 더 재밌겠네요.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tvN ‘삼시세끼’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