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믹스앤매치


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8화에서는 ‘파이널매치’ 현장이 공개된다.

28일 오후 4시 YG 공식블로그에 공개된 ‘믹스앤매치’ 8화 예고 영상에서는 지난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던 파이널매치 현장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4월부터 10월까지 180일간 땀과 눈물로 데뷔를 향해 모든 열정을 불태웠던 9명 멤버들의 긴 여정은 마지막 남은 파이널매치를 끝으로 최종 멤버가 결정될 예정이다.

이날 파이널매치에는 9명의 마지막 무대를 보기위해 4,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렸고, 파이널매치 사전 티켓 응모 이벤트에서는 1,000명의 당첨자를 뽑는 이벤트에 15만명이 응모해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를 비롯해 지드래곤과 태양, 에픽하이,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 이하이, 악동뮤지션과 MC를 맡은 유인나, 대성까지 YG 패밀리들이 한자리에 모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이널매치’에서는 아이콘의 멤버로 확정된 비아이(B.I)와 바비(BOBBY), 김진환을 제외한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총 6명의 투표 대상자들은 각자 고유번호를 달고 등장해 자유곡 매치, 자작곡 매치, 댄스 매치를 치룬다. ‘프리매치’와 ‘콜라보레이션 매치’에 이은 마지막 공연 ‘파이널매치’를 통해 이들 6명의 데뷔를 향한 땀과 눈물의 성장 스토리가 어떤 결과를 낳게 될 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심사위원 투표 30퍼센트와 시청자 투표 70퍼센트로 6명 중 4명이 아이콘의 멤버가 되는 가운데 시청자 투표는 한중일 글로벌 투표, 파이널 매치 현장 관객투표, 오는 30일 오후 11시 8화 방송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문자투표와 ‘믹스앤매치’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메신저 라인의 모바일 투표까지 총 5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