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아우치
에이션-아우치
에이션-아우치

그룹 에이션(A.cian)이 타이틀곡 ‘아우치(Ouch)’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션이 2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아우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23일 달콤한 러브송 ‘우리 둘이(So happy together)’를 선공개해 귀여운 남친돌로 변신했던 에이션이 타이틀곡 ‘아우치’의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한 매력을 발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공개된 타이틀곡 ‘아우치’의 티저 영상은 이번 앨범의 메인 콘셉트인 복싱과 관련된 동작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뿐 아니라 복싱 대결을 펼치는 듯한 정상과 진오의 퍼포먼스 등이 담겨 와일드하고 파워풀한 에이션의 매력을 한 층 부각시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아우치’는 한 층 강렬해진 에이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으로 뮤직비디오도 복싱을 콘셉트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사운드를 그대로 담아낸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완성되었다”며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어 29일 공개될 ‘아우치’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에이션은 31일 미니앨범 ‘아우치(Ouch)’를 발매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아우치(Ouch)’ 티저 영상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