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맹
알맹
알맹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알맹이다.

# 알맹, 성공적 데뷔 신고식SBS ‘K팝스타3′ 출신 혼성 듀오 알맹이 데뷔를 알렸다.

알맹은 지난 1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생방송에서 데뷔곡 ‘폰 인 러브(Phone in Love)’ 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알맹의 ‘폰 인 러브’ 무대는 방송 직후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해 화제를 입증했다. 심지어 방송 하루가 지난 20일까지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오르고 있다.

이에 알맹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국내 가요계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혼성 듀오의 신선한 조합과 신인임에도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는데 성공한 것 같다”고 밝혔다.

알맹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첫 미니앨범 ‘컴포싱 오브 러브(compoSing of Love)’는 오는 2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동시 공개 된다.

TEN COMMENTS, 알맹이 드디어 데뷔를 했네요. 악동뮤지션, 이하이, 박지민, 버나드박, 남영주에 이어 ‘K팝스타3’ 출신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NB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