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로열파이럿츠 콜라보
이민호 로열파이럿츠 콜라보
밴드 로열 파이럿츠가 일본 일정을 성황리에 마치고 귀국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지난 3일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12, 13일 일본 ‘동경 국제포럼 홀’에서 펼쳐진 2014 ‘리부트 이민호(RE:MINHO)’ 공연 무대에 함께 올라 열띤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의 제목인 리부트 이민호에 맞게 새로운 무대로 구성 하는 과정에서 이민호와 로열 파이럿츠의 만남은 필연이었다. 2014 이민호 공연의 핵심인 두 번째 앨범 ‘노래할께’의 곡들은 팝록 장르로 록밴드 로열 파이럿츠와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통해 무대의 시너지를 보였다. 특히 지난 1월과 3월 한국과 일본에서 열린 이민호 아시아투어에서 호흡을 맞춘터라 이들은 눈빛만 봐도 아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로열 파이럿츠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의 관계자는 “리부트 이민호 공연은 기존 배우 팬미팅의 형태를 넘어 음악과 퍼포먼스적인 수준에 많은 심혈을 기울인 공연으로 이민호씨의 콘서트에 록밴드 그룹인 로열 파이럿츠와의 콜라보 공연의 시너지를 볼 수 있었다”며 “무대에서 두 아티스트 모두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하게돼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14일 일본의 ‘시부야 타워 레코드 라이브홀’에서 성공적인 단독 공연을 펼쳤다. 이날 진행된 3회 공연 내내 로열 파이럿츠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일본 현지 팬들 앞에 선 로열 파이럿츠는 ‘사랑에빠져’, ‘서울촌놈’, ‘하루다 자나가겠다’, ‘드로잉 더 라인(Drawing the Line)’ 등을 불렀다. 열정적인 로열 파이럿츠의 무대에 일본 팬들은 큰 박수와 함성으로 답했다. 특히 지난 10월 3일 일본에서 발매된 로열 파이럿츠의 ‘러브 톡식(LOVE TOXIC)’ 앨범이 발매 이후 2주째 ‘타워 레코드 탑 차트’에서 상위권 순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시부야 타워 레코드는 앨범 판매량에 있어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일본 내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레코드 순위이다. 또한 시부야 타워 레코드 라이브홀은 일본 내에서도 실력이 입증된 아티스트만 공연할 수 있고 신인 뮤지션의 경우 그 기회를 얻기 조차 어려운 곳으로 유명하다.

로열 파이럿츠는 중국 베이징에서 시작된 이민호의 2014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의 일본 공연에 이어 중국 광저우, 난징, 상하이 등의 도시를 걸쳐 한국까지 함께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애플오브디아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