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김고은
이선균 김고은


이선균 김고은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성난 변호사’(가제)가 10월 중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성난 변호사’는 유력한 용의자만 있을 뿐, 증거도 사체도 없는 의문의 살인 사건을 맡게 된 대형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이선균)와 검사(김고은)가 사건 뒤에 숨겨진 음모를 밝혀 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이선균이 이기는 게 곧 정의라고 믿는 승률 100%의 변호사 변호성 역을 맡았다. 처음으로 법정 영화에 나서 냉철하고 이기적인 변호사로 이미지 변신한다. 김고은은 법조인으로서의 강한 신념을 지닌 검사 진선미 역에 낙점됐다. 김고은은 극 중 이선균과 사사건건 대립하지만, 함께 사건을 끝까지 파헤치는 의욕적 검사로 분하여 이선균과 함께 극을 이끌 것이다.

사건을 의뢰하는 문지훈 회장은 장현성이 맡았다. 인정 많고 온화한 성격의 CEO지만, 또 다른 진실을 감추고 있는 문회장으로 분해 특유의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리고 변호성의 곁을 항상 지키는 행동파 박사무장 역은 임원희가 캐스팅됐다.

피해자는 없지만, 범인만 있는 의문의 살인 사건이라는 설정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법정 영화의 전개와 사건의 진실을 쫓는 긴박한 추적극이 결합한 새로운 재미가 기대된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