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근
조문근
조문근

조문근밴드의 조문근이 ‘2014 롤드컵인사이드’에 출연해 롤드컵송을 공개한다.

지난 1일 게임채널 온게임넷 ‘2014 롤드컵 인사이드’에 출연한 조문근은 온게임넷 마케팅팀 인턴사원 체험기를 선보였다. 출근 첫 날 조문근은 싱어송라이터임을 반영해 첫 임무로 롤드컵송 만들기를 맡았다. 평소 롤 게임 마니아 조문근은 롤드컵송 작사에 영감을 얻기 위해 ‘매드라이프’ 홍민기 선수와 봇듀오로 한 팀에 나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조문근은 전세계 롤 팬들의 축제인 2014 롤드컵에 출전한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고 롤드컵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이끌 수 있는 신나는 롤드컵송을 만들겠다며 야심찬 각오를 보였다. 특히 조문근은 곡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조문근밴드의 기타리스트 이홍휴와 스텔라의 전율을 즉석에서 섭외해 본격적인 곡 작업에 나섰다.

조문근과 스텔라 전율의 롤드컵송 작업기는 8일 오후 6시 온게임넷 ‘2014 롤드컵 인사이드’에서 방송된다. 롤드컵의 8강전은 오는 3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4강은 11, 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결승전은 1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정글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