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

MBC ‘내 생애 봄날’이 충격 엔딩에 이은 감성 예고로 시청자들을 들었다 놨다하고 있다.

‘내 생애 봄날’ 6회분에서 강동욱(이준혁)은 형 강동하(감우성)에게 이봄이(최수영)의 심장에 관한 비밀을 밝혔다. 형보다 젊고 능력도 있고 봄이를 행복하게 해줄 자신도 있는 동욱에게 도저히 형을 못이길 것 같은 다른 이유가 있었기 때문이다.

눈물을 흘리며 형 동하에게 “그래 수정이 심장 지금 봄이한테 있어”라고 털어놓은 동욱에 동하는 충격에 말을 잇지 못했다. 봄이에게 “내가 봄이 씨를 좋아한다고요”라고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 놓았던 동하는 “하지만 그래서는 안 되잖아요”라며 동생 동욱의 연인에게 확실한 선을 그어 놓은 상황이었다. 그러나 동하에게 봄이도 애틋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동욱에게 진실을 전해들은 동하는 묘한 감정에 휩싸였다. 이내 화면은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던 수정이 어느 순간 봄이의 모습으로 바뀌는 꿈과 오버랩 됐다. 봄이와의 우연은 계속됐고 인연이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행복했던 순간들은 봄이의 심장이 이끈 것이었다. 어쩌면 아내 수정이 홀로 쓸쓸하게 살고 있는 자신에게 봄이를 보냈을 지도 모를 일이었다.

이러한 동하의 충격 엔딩은 충분히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1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7회분의 예고 영상에서는 동하가 자신의 손을 봄이의 심장에 갖다 대는 감성적인 장면이 담겨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해할 수 없지만 동하에게 자꾸만 끌리는 봄이와 좋아하는 마음을 접었지만 봄이의 심장이 죽은 아내의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동하의 기적 같은 따뜻한 사랑을 그리고 있는 휴먼멜로드라마 ‘내 생애 봄날’ 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내 생애 봄날’ 방송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