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의 윤종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의 윤종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의 윤종신

가수 겸 작곡자 윤종신이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기습 출연해 테니스 실력을 과시했다.

30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테니스 여제 전미라 코치의 고향 군산을 방문해 일일 전지훈련과 함께 전라북도 도대표 동호인들로 이뤄진 군산 테니스팀을 상대로 두 번째 공식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테니스 여제 전미라 코치의 남편이자 연예인 테니스 최강자라 불리는 윤종신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누군가와 미소 지은 채 담소를 나누고 테니스 경기에 참여하는 윤종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윤종신은 아들 윤라익과 붕어빵 외모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한 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이들의 조합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인터넷 포탈사이트에 윤종신 테니스가 자동 키워드로 떠오를 만큼 소문으로만 전해졌던 그의 테니스 실력이 제대로 공개될 것으로 보여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우리동네 예체능’ 제작진은 “이 날 전미라 코치의 남편 윤종신과 라익 군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제작진 역시 깜짝 놀랬다”며 “특히 윤종신은 연예인 테니스 최강자답게 유단자 이재훈에게 특훈을 실시하는 등 예체능 테니스팀에 많은 도움을 줬을 뿐만 아니라 전미라 코치와 즉석 대결을 벌이는 등 그간 베일에 가려있던 테니스 실력을 선보이며 예체능 테니스팀에게 힘을 불어넣어줬다”고 전했다.

윤종신의 ‘우리동네 예체능’ 기습 출연은 30일 오후 11시 15분에 공개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