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제시카
제시카

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가 퇴출설에 휩싸인 가운데 법무법인 접촉에 대한 이야기도 제기되고 있다.

30일 한 매체는 제시카가 법무법인 세종 임상혁 변호사를 만났다고 보도했다. 보도에서는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제시카가 임상혁 변호사를 직접 찾아갔다고 밝혔다. 임상혁 변호사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동방신기를 나와 JYJ로 활동하며 전속계약 분쟁을 했던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변호를 맡아 승소를 이끌었던 인물이다.

이에 법무법인 세종 측은 텐아시아에 “모른다”며 극도로 말을 아끼고 있다.

제시카는 같은 날 자신의 웨이보에 “회사와 소녀시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라는 통보를 받았다”며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터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라는 통보를 받았다.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 매우 당혹스럽다”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소녀시대는 같은 날 오전 팬미팅 ‘걸스 제너레이션 퍼스트 팬 파티(Girls’ Generation 1st Fan Party)’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심천으로 출국했다. 하지만 이날 출국장에는 제시카의 모습만이 보이지 않았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는 상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