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SBS ‘런닝맨’
SBS ‘런닝맨’

비와 크리스탈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처음으로 ‘합동 무대’를 선보였다.

28일 방송된 SBS ‘런닝맨’ 214회에서는 비-크리스탈-박영규-알렉스-김기방 등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팀이 출연, 런닝맨 멤버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오디션 레이스를 벌였다.

이날 오디션 레이스의 마지막 미션은 무대 경연에서‘내그녀’팀원들은 마이클 잭슨의 ‘빌리 진’에 맞춰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을 뽐냈다. 화이트 컬러 의상을 맞춰 입고 멤버들과 함께 무대 위에 등장한 비와 크리스탈은 첫 호흡임에도 불구,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로 눈길을 끌었다.

1시간이라는 짧은 시간 내에 팝송을 개사하고, 퍼포먼스를 구상해 완벽한 공연을 만들어내야 하는 난이도 높은 미션임에도 불구, ‘내그녀’ 팀은 코믹한 개사와 수준 높은 춤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하하는 “한 시간 안에 준비했다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높은 수준이었다”라며 “개사 실력 역시 대단하다”고 극찬했다.

앞서‘런닝맨 팀’은 ‘최종 오디션’에서 영화 ‘드림걸즈’ 멤버들로 파격 변신을 감행,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지효 외에 김종국-이광수-개리-지석진 등이 모두 빨간색 반짝이 의상에 진한 화장과 긴 가발 등을 착용하는 여장을 하고 나타났던 것. 노래에 맞춰 다소 우스꽝스럽지만 정열이 살아있는 안무와 센스 있는 개사로 무대를 채워 웃음을 자아냈다.

두 팀의 최종 결과는 280점 대 279점으로 내그녀 팀에게 우승이 돌아갔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