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이하루와 외할아버지의 데이트가 포착됐다.

인천 아시안 게임으로 인해 28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6회에서는 ‘키우는 맛에 산다’가 방송된다. 이중 이하루는 외할아버지와 ‘물고기’를 공통분모로 찰떡궁합을 자랑했다고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타블로와 하루는 특별한 사람들을 만났다. 그는 바로 하루의 외할아버지와 외삼촌. 소래포구에서 만난 네 사람은 물고기 구경에 나섰다. 하루는 ‘물고기 애호가’답게 사방천지에 가득한 물고기들을 보고 두 눈을 반짝거리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얘는 뭐에요? 이게 무슨 조개에요?”라고 묻는 호기심 충만한 하루의 궁금증을 해소해 준 것은 바로 외할아버지. 소문난 ‘낚시 왕’ 외할아버지는 하루의 질문세례에 하나하나 답변을 해줬고, 물고기로 대동단결한 외할아버지와 손녀의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하루는 물고기로 하나 된 외할아버지를 위해 특급 효도 3종 세트를 선사해 할아버지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쌈 싸서 회 먹여드리기, 어깨 안마 해드리기, 이어 볼 뽀뽀까지, 외할아버지 껌딱지처럼 살뜰히 챙기는 하루의 모습에 외할아버지는 “아이구 하루가 언제 이렇게 컸냐~ 다 컸어~”라고 말하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더 틱톡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