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앤 ‘팔로우 미4′ 스틸
패션앤 ‘팔로우 미4′ 스틸
패션앤 ‘팔로우 미4′ 스틸

케이블채널 패션앤 ‘팔로우 미 시즌4(이하 팔로우 미4)’의 새로운 MC 최희가 첫 회부터 리얼 민낯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팔로우 미4’에서 최희는 스킨도 바르지 않은 100% 리얼 민낯을 공개한다. 지난 시즌 화장대를 공개해 화제가 된 아이비가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MC 최희에게도 화장대를 공개하라는 미션을 전달한 것.

최희는 화장대 공개에 앞서 메이크업을 과감히 지워내고 카메라 앞에 섰다. 최희는 “세안 후 스킨조차 바르지 않아 피부가 당길 정도”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리얼한 민낯으로 촬영에 임해 제작진이 당황했을 정도였다는 후문.

또 첫 방송 녹화 당시 최희는 집 한 편에 수북하게 쌓인 패션잡지를 선보이며 ‘팔로우 미4’ MC로서의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팔로우 미4’ 첫 회에서는 ‘패셔니스타 꿈나무’ 최희를 위해 아이비와 강소영이 일일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최희의 변신을 두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팔로우 미4’ 관계자는 “최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싶어하는 평범한 여성들을 대변하는 역할”이라며 “‘팔로우 미4’를 통해 남자들의 여신에서 여자 공감형 캐릭터로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팔로우 미4’ 첫 회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패션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