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1709255193403-400x400
2014091709255193403-400x400


래퍼 이센스가 오늘 자신의 솔로앨범 ‘디 애닉도트(The Anecdote)’에 수록될 첫번째 싱글 ‘백 인 타임(back in time)’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오는 30일에 발표될 이센스의 싱글, ‘백 인 타임’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이며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 http://beastsandnatives.com )를 통해 대중들에게 공개?다.

최근 이센스의 고향,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진 이 뮤직비디오는 그가 살던 작은 동네의 전경과 소박한 일상, 그리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밤거리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 위에 아련하게 흐르는 목소리 샘플이 한국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자신이 실제로 살던 동네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 영상을 통해 보는 이로 하여금 그 안에 스며있는 크고 작은 삶의 기억들을 떠오르게 만들고, 지난 시간에 대한 잔잔한 그리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게다가 이번 싱글은 이센스 본인의 자전적인 곡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올해 발매될 그의 첫 솔로앨범의 음악적 방향을 추측해볼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센스는 또한, 싱글이 발표되기 전 26일 금요일 새벽 3시에 ‘DJ소울스케이프’가 진행하는 SBS 파워FM(107.7MHz) 심야 음악 프로그램 ‘애프터클럽’에 직접 출연하여 자신의 싱글을 선공개하고 올해 발매될 앨범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싱글 ‘back in time’은 30일 정오 ‘비스츠앤네이티브스’ 웹사이트( http://beastsandnatives.com )와 주요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음원으로 공개될 것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