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14 드라마 페스티벌-내 인생의 혹’ 스틸
MBC ’2014 드라마 페스티벌-내 인생의 혹’ 스틸


MBC ’2014 드라마 페스티벌-내 인생의 혹’ 스틸

첫 대체휴일제가 실시되는 올해 추석. 9월의 시작과 함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연휴를 맞은 방콕족들은 어떤 프로그램에 열광할까? 여름이 끝나자마자 갑작스레 맞은 추석이라 별다른 계획 없이 흘러가는 연휴가 아깝다면 TV를 보며 새로운 충전의 기회로 삼아보시길 권유드리겠다.

텐아시아는 올 설에 이어 이번 추석에도 가상의 타임라인으로 추석 특집 프로그램 예습하기를 준비해봤다. 그중에서도 진짜 재미있을 것 같은 프로그램만 콕콕 찝어 추려냈으니, 추석을 맞이하기 전 필독하시길 권한다.

예능, MBC ‘추석특집 남북한 화합 프로젝트 한이불’ 오전 8시 30분

남북의 남녀가 만나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남한에서 속 썩는 북한에서 온 아내들’과 ‘나도 할 말 많다는 남한 남편’들의 불꽃 튀는 토크가 시작된다. ‘한이불’은 북한에서 온 아내들이 남한에서 겪은 결혼 생활 및 문화 차이를 통해서 북한의 문화를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MC 이경규, 이휘재를 비롯해 조형기, 안성영, 박정수, 새터민 부부 5쌍이 출연한다.

드라마, MBC ‘2014 드라마 페스티벌-내 인생의 혹’ 오전 9시 40분

“할아버지가 내 인생의 혹이야!”라는 외손녀와 “갑자기 나한테 떠 맡겨진 네가 내 인생의 혹이야!”라는 할아버지. 서로에게 혹 같은 존재였던 할아버지와 외손녀의 미묘한 신경전, 그리고 새삼 느끼게 되는 존재의 소중함.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드라마가 추석 아침을 감동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외손녀 금지 역에는 아역 갈소원과 배우 강혜정이, 할아버지 판식 역에는 변희봉이 나선다.
추석 타임라인
추석 타임라인
예능, KBS2 ‘쟁반 릴레이송’ 오후 6시 10분

KBS2 ‘해피투게더’ 시즌1 코너 ‘쟁반 노래방’이 다시 돌아온다. 과거 신동엽-이효리, 유재석-김제동이 진행을 맡아 인기를 끌었던 ‘쟁반 노래방’은 추석을 맞아 업그레이드 된 ‘쟁반 릴레이송’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쟁반 릴레이송’은 다섯 팀이 서바이벌 형태로 노래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원미연, 김완선, 김창렬, 허각, 케이윌, 에일리, 신보라, 박현빈, 홍진영, 태진아 등 스타가 출연한다.

예능, MBC ‘헬로! 이방인’ 오후 6시 15분

“I Love Korea!”라고 거침없이 외치는 한국을 정~~말 사랑하는 개성만점 외국인들이 1박 2일 동안 한 곳에 모여 함께 생활한다. ‘헬로! 이방인’은 이방인으로 불리며 타향살이에 외로운 외국인들의 합숙생활과 그들의 우정, 글로벌 청춘들의 리얼 썸 라이프를 담는다. ‘나 혼자 산다’로 ‘혼자남’의 대부로 등극한 김광규가 MC를, 프랑스 청년 파비앙을 비롯한 청춘 남녀 11명이 출연자로 나선다.

예능,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오후 8시 40분

“스승은 자고로 나이가 많아야 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12세부터 많게는 60세까지 나이 차를 자랑하는 나이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들의 좌충우돌 과외 리얼 버라이어티가 그려진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일 4팀의 띠 동갑 과외 커플들 중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커플은 누구일까.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이재용&손예음,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출연하는 ‘띠과외’는 오는 8일 첫 방송 이후, 12일 오후 10시 2회를 방송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