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故) 리세
고(故) 리세
고(故) 리세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리세(본명 권리세)가 향년 2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7일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리세가 7일 오전 10시 10분경 하늘 나라로 떠났다”고 밝혔다. 리세의 마지막 길은 일본에서 온 부모님과 소속사 직원들이 함께 지켜줬다. 리세의 빈소는 아직 미정이다.

지난 3일 새벽 레이디스코드는 대구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이동하고 있던 중 새벽 1시 30분께 레이디스코드의 차량은 영동고속도로 수원 IC 지점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로 인해 은비와 리세가 사망했으며 소정은 얼굴 골절상을 입고 수술을 마쳤다. 리세는 사고 당일 약 11시간 동안 대 수술을 했지만 혈압 등 상태가 좋지 않아 수술을 중단한 뒤 중환자실에서 경과를 지켜봤다. 리세는 힘겨운 사투를 벌였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도 충격과 안타까움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믿기지가 않는다”, “일어날 수 있을 것이라 간절히 바랐는데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누리꾼들은 “말도 안된다”, “은비에 이어 리세까지… 너무 마음이 아프다”, “아 리세의 기적을 바랐는데 너무 슬프다” 등 애도 메시지를 보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