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편성채널 MBN이 오는 10월 드라마 ‘천국의 눈물’의 편성을 확정했다.

특별기획 드라마‘천국의 눈물’은 인생의 천국이라고 믿었던 모정에 두 번 버려지며 짓밟힌 딸과 자신의 성을 지키기 위해 딸과의 전쟁을 시작한 이기적인 엄마의 애끓는 대결을 통해 천국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작품. 방송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의 굴레 속, 운명을 거스른 두 여자가 선택한 비극적 갈등을 처절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인과응보라는 큰 주제의식 안에서 우리 사회 내에 존재하고 있는 어두운 부분에 대한 폭로와 이에 걸맞는 강렬한 메시지까지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인간이 살아가면서 꿈꾸고 갈망하는 천국의 의미에 대해 되새겨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인간군상이 엮인 스펙터클한 사건들과 이에 대한 해결과정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느껴지는 카타르시스가 시청자들을 몰입케 할 전망이다.

MBN 측은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인간사의 희로애락을 되새겨보게 된다는 점이 ‘천국의 눈물’을 결정한 큰 이유다. 그간 채널 특색에 맞는 드라마를 방송하기 위해 다각도의 고민을 거듭했고, 대내외 채널들을 총동원해 MBN 시청자 눈높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드라마로 ‘천국의 눈물’을 선정했다. 주 시청자층이 가장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시간대에 완성도 높은 작품을 방송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어“향후 작품 준비에 박차를 가해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드라마로 시청자 여러분들께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MBN은 드라마 재개를 통해 종합편성채널로서의 마지막 퍼즐 맞추기에 돌입했다. ‘천국의 눈물’은 오는 10월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