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손예진 페이스북
출처. 손예진 페이스북
손예진이 조카와 함께 자신의 출연작 ‘해적’ 관람에 나섰다.

22일 손예진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적’ 관람기를 아래와 같이 남겼다. 그리고 조카와 함께 한 인증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처음으로 조카들 데리고 영화 보러 갔다~ ㅎㅎ 사실 조카들보다 더 신난 이모^^ 두시간 남짓 동안 몸 세번 비틀고 견딘 두 꼬마들~ 둘째는 중간 중간 큰소리로 계속 물어봐서 입을 막고, 첫째는 이모 나올때마다 내 얼굴을 쳐다보고 신기해 했다. 영화가 뭔지..이모가 무슨 일을 하는지 아직 잘 모르는 거 같지만 ^^ 관객들 틈에 몰래 내 영화를 보는 건 처음이다. 특히 어머니 또래 여성분들이 엄청 즐거워 하셨당~ 웃음 소리가~~우히히히^^<끝>”

‘해적’ 관람기에 이어 ‘아이스버킷 챌린지’ 기부 소식도 전했다. 손예진은 페이스북에 “경구 선배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절 지목하셨더라구요”라며 “저는 얼음물 대신 기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어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서 기쁘구요. 이번을 계기로 저도 루게릭 환자분들에 대해서 조금 더 생각하게 되었어요. 좋은 일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마구 마구 동참하는거 참 좋은 현상인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이라고 덧붙였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