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박보람
박보람

가수 박보람의 다이어트 비결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박보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은 닭 가슴살 샐러드와 다이어트 음료가 점심 식사의 전부일 정도로 혹독한 모습이다. 이 식단은 박보람의 체육관 관장님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철저한 음식 조절이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었다는 후문이다.

박보람은 Mnet ‘슈퍼스타K2’이후 약 4년 만에 신곡 ‘예뻐졌다’로 데뷔했다. 데뷔 전부터 눈부신 외모 변신으로 화제에 중심에 선 박보람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죽을 만큼 운동하고, 죽지 않을 만큼 먹었다”고 고백했다. 실제 박보람은 하루도 거르지 않고 운동을 했을 뿐 아니라 2년 간 꾸준히 음식 조절을 해왔다.

박보람은 다이어트에 대한 주변의 관심에 “주로 먹는 음식이 야채와 과일 위주이다 보니 건강도 더 좋아졌다.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적응되고 보니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비결은 다들 알고 계신다. 운동과 식단이 전부다”고 전했다.

박보람은 지난 7일 발표한 데뷔곡 ‘예뻐졌다’가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오르내리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