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시크릿
시크릿

걸그룹 시크릿이 국내 걸그룹 최초로 컴백 공중파 TV CF를 예고했다.

약 8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시크릿은 오는 11일 서울 강남 엠스테이지(M-stage)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외에도 시크릿은 5개 주요도시 번화가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 광고 포스터를 부착하는 대대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특히 공중파 TV CF는 8일부터 오는 9, 10일까지 3일 간 공중파 3사의 음악방송 앞 시간대 방영을 앞두고 있다. 네이버 뮤직을 통해 선공개 된 TV CF 영상에는 리더 전효성이 가녀리면서도 청초한 순수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시크릿은 오픈 쇼케이스를 앞두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오는 11일 정오 뮤직비디오 공개 한 시간 전부터 멤버들의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팬들과 자유롭게 멘션을 주고 받는 것이다. 이는 평소 팬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시크릿이 소속사에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로 오랜만의 시크릿 완전체 활동인 만큼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크릿의 새 앨범 전곡은 오는 11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