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Real Life NOW Festival Lady Gaga MG Event
AIA Real Life NOW Festival Lady Gaga MG Event
레이디 가가와 YG패밀리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년 만에 한국을 찾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는 단 한 명의 팬을 위한 특급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파격적인 패션과 창의력 넘치는 퍼포먼스로 화제의 주인공인 레이디 가가와 ‘리틀 몬스터(Little Monsters)’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팬들은 코스프레(costume play)를 즐겨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이에 ‘나만의 베스트 아트레이브 룩(ArtRave Look)을 보여주세요’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이디 가가처럼 꾸민 자신의 사진을 올려 준 팬들 중 한 명을 선정, 레이디 가가와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은 레이디 가가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는 ‘에이아이에이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 둘째날인 오는 16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플래티넘 패스(동반 1인 포함)와 백스테이지 M&G(Meet&Greet)를 통해 레이디 가가와 직접 인사를 나눌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된다. 또 레이디 가가 머천다이즈 세트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1일 숙박권, 공연장과 호텔간 왕복 차량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YG패밀리는 오는 15일 공연에 하루 앞서 진행되는 사운드 체크 리허설 현장을 눈 앞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팬 이벤트를 선사한다. 공연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공연 전날인 오는 14일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YG패밀리 사운드 체크 파티(Sound Check Party)에 초대한다. 사운드 체크 파티란 본 공연에 앞서 아티스트들의 음향 리허설에 팬들을 초청해 생생한 리허설 장면을 관람할 수 있도록 공개하는 특별 행사이다. 인터파크, 예스24, G마켓,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 등 공식 예매 사이트를 통해 15일권 일반/플래티넘 또는 양일권을 예매한 팬들 중 1,000명을 추첨해 사운드 체크 파티 초대권(1인 1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YG패밀리 공연 무대 일부를 하루 먼저 그리고 일반적으로 관객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뮤지션들의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라이브네이션코리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