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소년공화국
소년공화국

5인조 아이돌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본격적인 팬서비스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역시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새 싱글 ‘예쁘게 입고 나와’로 여친바보돌로 급상승한 소년공화국은 새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 ‘메이크 오버(Make Over)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싱글앨범 ‘예쁘게 입고 나와’에 삽입되어 있는 응모권 또는 공개방송 시에 받을 수 있는 응모권으로 8월 18일까지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소년공화국의 도움을 받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여자친구로 변신 후, 멤버들과 함께 데이트를 하게 될 예정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소년공화국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을 위해서 또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8월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MTV 월드스테이지’에 한국대표로 초대받은 소년공화국이 여자친구를 찾는 캠페인을 MTV Asia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MTV Asia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 선정된 당첨자는 1만 5,000명의 관객 앞에서 소년공화국과 함께 ‘예쁘게 입고 나와’ 무대에 함께 설 예정이다.

말레이시아의 KKBOX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말레이시아에서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년공화국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말레이시아에 계신 팬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음 좋겠다. 벌써부터 너무 설렌다”라고 전했다

MTV Asia에서도 “소년공화국의 이벤트가 이번 월드스테이지 무대에서 중요한 이벤트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MTV Asia에서는 소년공화국을 ‘라이징스타 오브 케이팝(Rising Star of K-POP)’으로 아시아 전역에 전방위적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MTV 월드스테이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방송되고 있어 해외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소년공화국이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MTV 월드스테이지’에는 말레이시아의 아이유로 불리는 유나(Yuna), ‘낫씽온유(Nothing On You)’로 유명한 비오비(B.O.B)가 함께 무대에 선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