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_날아올라(쟈켓)Final
팬텀_날아올라(쟈켓)Final
하이브리드 힙합그룹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이 신곡 ‘날아올라(Sky High)’를 발매했다.

지난 5월 데뷔 후 처음 발매한 정규앨범 ‘팬텀 파워(PHANTOM POWER)’ 활동을 마친 팬텀(Phantom)은 가인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와 팬텀 만의 감성코드가 잘 어우러진 타이틀곡 ‘오늘따라(feat.가인)’에 이어 이번에는 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음악인 ‘날아올라’다.

‘날아올라’는 히트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팬텀 세 멤버들이 모두 함께 이뤄냈으며 60, 70년대를 떠올리게 하는 복고적인 리듬에 경쾌한 일렉기타와 브라스, 현악이 잘 어우러진 펑키락 장르이다. 8마디의 리프가 반복되면서 그 위에 한해와 키겐의 주고받는 시원한 래핑이 일품이며 특히 후렴부분에 나오는 산체스 만의 간드러지는 보컬이 제목 그대로 몸이 떠오르는 느낌마저 준다. 팬텀 세 멤버들의 각 보이스 앙상블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곡을 한층 흥겹고 세련되게 만든다.

빠른 BPM 비트가 왠지 시원한 파도, 높은 하늘의 하얀구름 등을 연상시키어 여름바다, 여름하늘의 청량감을 더해준다. 자켓 커버도 곡명처럼 하늘색 바탕에 비행기가 그려져 있다.

팬텀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