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제공. 폴라리스
레이디스코드 제공. 폴라리스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싱글앨범 ‘키스 키스(KISS KISS)’로 컴백을 앞두고 시크한 매력이 물씬 나는 흑백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흑백 사진에서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모두 복고풍 선글라스를 쓰고 빈티지한 벽에 기대 마치 패션화보처럼 세련된 느낌을 풍기고 있다.

왼쪽부터 차례로 애슐리, 은비, 리세, 소정, 주니는 모두 흰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동그란 테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쓴 채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누드톤의 내추럴한 화장에 표정 역시 무심한 듯한 무표정을 연출해 도시적인 느낌을 더한다.

이번 사진에서 리세는 파격적인 금발로 변신하고, 은비, 소정, 주니도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애슐리는 피부 태닝으로 깜짝 변신하는 등 이전 앨범과는 달라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레이디스 코드는 티저 사진 공개에 이어 오는 8월 1일 정오 주니의 코믹한 연기가 돋보이는 ‘키스 키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레이디스코드는 오는 8월 7일 프로듀서 슈퍼창따이가 제작한 펑키한 멜로디와 솔직하고 발칙한 가사가 돋보이는 싱글앨범 ‘키스 키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