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시크릿


시크릿

걸그룹 시크릿이 오는 8월 11일 다섯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써머(SECRET SUMMER)’의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시크릿의 신곡 ‘아임 인 러브’는 제작 단계부터 드림팀이 한자리에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는 히드 메이커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며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포미닛, 인피니트 등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시크릿의 털기춤, 아기고릴라 춤, 펭귄 춤과 같은 인상적인 안무를 히트시킨 댄스팀 플레이가 다시 뭉쳐 시크릿만의 최적의 드림팀을 만들어냈다.

지난해 12월 ‘아이두 아이두(I Do I Do)’ 활동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시크릿 완전체의 앨범인 만큼 프로모션 역시 대대적인 규모로 실시한다. 시크릿은 28일부터 서울 최대의 중심가 강남을 포함한 주요 5개 도시 번화가에서 대규모 컴백 관련 전면 광고를 시행한다.

이와 함께 시크릿은 걸그룹 최초로 TV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크릿의 광고는 28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선공개된다. 시크릿의 프로모션은 공백 기간 동안 개인의 역량 강화와 한층 돈독해진 팀워크로 컴백에 만전을 기한 시크릿만의 당찬 자신감을 입증한다.

시크릿은 그동안 보여줬던 귀엽고 깜찍한 소녀가 아닌 사랑에 빠진 고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설 예정이다. 발랄하게 사랑을 속삭였던 소녀에서 ‘아임 인 러브’ 즉 ‘난 사랑에 빠졌다’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내비치는 성숙한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