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Mnet ‘댄싱9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Mnet ‘댄싱9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26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차진엽이다.

# ‘댄싱9’ 미모의 심사위원 차진엽은 누구?

케이블채널 Mnet ‘댄싱9 시즌2(이하 댄싱9)’의 심사위원 차진엽이 화제다.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댄싱9’ 지난 25일 방송에서는 최종 선발전이 공개됐다.

최종 선발전 심사는 미국 음악쇼 ‘소울 트레인’ 오리지널 댄서 타이런 프럭터, 뮤지컬 ‘캣츠’ 연출가이자 안무가 조앤 로빈슨, 현대무용단 콜렉티브 에이 예술감독 차진엽이 맡았다. 특히 유일한 한국인 심사위원이었던 차진엽은 실력에서 우러나오는 카리스마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유일한 한국인 심사위원이자 뛰어난 미모를 지닌 차진엽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차진엽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현대무용을 전공, 컨템포러리댄스스쿨에서 석사를 마쳤다. 또 국립발레단 현대무용 트레이너 및 안무가를 지냈으며 영국 hofesh schecter 무용단 단원, 네덜란드 Galili 무용단 단원, 영국 국립오페라단을 거쳤다.

TEN COMMENTS, 현대무용가로서의 전문성에 아름다운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까지! 조만간 팬클럽 결성될 듯하네요.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Mnet ‘댄싱9 시즌2′ 방송 화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