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보스와의 동침’ 스틸
JTBC ‘보스와의 동침’ 스틸
JTBC ‘보스와의 동침’ 스틸

종합편성채널 JTBC ‘보스와의 동침’이 “단 한번도 본 적 없던 박원순 시장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최근 박원순 시장은 ‘보스와의 동침’ 1대 보스로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원순 시장은 김구라와 함께 ‘귀 싸움’을 하며 “과거에 내가 귀 싸움왕이었다”고 말하는 등 승부욕을 불태워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황광희가 직접 준비한 팩을 붙이고 누워있는 모습까지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강남스타일’에 맞춰 말춤까지 시도하다 MC들로부터 “몸치”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데프큰과 광희가 댄스 강습을 실시하자 박원순 시장은 난색을 표하면서도 분위기에 휩쓸려 화끈한 댄스타임을 펼쳤다. 서울시를 이끄는 중대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지만 권위를 내세우기보다 소탈한 매력을 드러내 제작진의 박수를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 제작진은 “박원순 시장이 MC들의 짓궂은 질문과 장난에도 의연하게 대처하며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24시간 카메라가 따라 다녀 불편했을 텐데 오히려 제작진과 출연자들을 배려해줬다. 거짓이나 억지가 아닌 자연스러움 그 자체였다”고 설명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스와의 동침’은 대한민국 1%에 해당하는 리더와 1박2일을 함께 하며 성공 비결과 인간적인 매력을 엿보는 프로그램으로 김구라와 데프콘, 황광희가 MC로 출연한다.

박원순 시장이 출연하는 ‘보스와의 동침’ 1회는 오는 26일 오후 8시 25분 공개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