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조선 총잡이’ 캡처
KBS2 ‘조선 총잡이’ 캡처
KBS2 ‘조선 총잡이’ 캡처

이준기가 유오성의 덫을 피했다.

23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 9회에서는 최원신(유오성)이 한조(이준기)가 박윤강(이준기)로 확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원신은 한조를 계곡가로 데리고 간 다음 수하를 시켜 한조를 쏴 죽이려는 계획을 세웠다. 한조와 함께 계곡가로 간 최원신은 “그날 한조상은 어디 계셨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한조는 안성에 다녀왔다고 대답했고. 원신은 “안성에는 한조상을 만난 자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조는 “내 뒷조사를 하고 다니는구만”이라며 “내가 왜 그걸 일일이 당신에게 보고해야 하는가”라고 역정을 냈다. 이에 최원신은 “내가 보기엔 한조상이 박윤강 그 자 같다”며 “말씀하지 않으신다면 그렇게 생각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최원신은 “마지막입니다. 어디 계셨습니까”라고 되물었고, 한조는 “한번만 더 그 따위 무례한 질문을 한다면 참지 않겠소”라고 했다.

한조는 끝까지 대답하지 않았고 원신은 신호를 보내 총을 쏘라고 명령했다. 그런데 그 순간, 최원신의 또 다른 부하가 나타나 “문서고에 총잡이가 나타났다”고 보고했다. 이에 원신은 큰 혼란에 빠졌다.

혼란에 빠진 원신에게 윤강은 “아까까지는 죄인 취급하더니 이제는 손님입니까”라며 “내가 당한 수모 잊지 않겠다. 나 몰래 뒤를 캐고 내가 총잡이라는 의심까지 했다. 신뢰가 없는 관계라면 사업을 이어갈 필요가 없겠죠. 경기보상과의 관계는 오늘부로 끝입니다”라며 원신을 벼랑으로 몰아세웠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KBS2 ‘조선 총잡이’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