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JYJ


JYJ

그룹 JYJ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을 통해 JYJ의 2번째 정규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의 타이틀 곡인 ‘백 시트(BACK SEAT)’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JYJ는 30초 가량의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3년 만에 돌아온 완전체 JYJ의 위엄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JYJ는 화려한 군무는 물론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티저 마지막 부분 어두운 암흑 속 핀 조명만으로 밝게 빛나는 JYJ의 모습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JYJ는 티저만으로도 섹시한 가사와 몽환적인 무드가 매력적인 타이틀 곡 ‘백 시트’의 분위기를 표현해냈으며 개별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을 선보이며 완전체로서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JYJ는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한 뒤 멤버별 특색이 담긴 티저 이미지와 재킷 촬영 소품 컷,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앨범 발매 이후 예정되어 있는 2014 JYJ 멤버십 위크를 비롯해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와 아시아 투어 등을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의 반응이 갈수록 뜨거워져 JYJ가 선보일 다양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JYJ의 타이틀 곡 ‘백 시트’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9일 자정에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