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타블로


타블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22일 생일을 맞이한 타블로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22일 자정 YG 공식 블로그에는 타블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 재킷과 화이트 티셔츠를 입은 타블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타블로의 장난기 어린 눈빛과 한쪽 손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포즈가 인상적이다. 또 ‘해피버스데이 타블로(HAPPY BIRTHDAY TABLO)’라는 문구가 삽입됐다.

타블로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친구 같은 아빠로 인간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일 밤 MBC 라디오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4년 10개월 만에 라디오 DJ로 컴백, 활발한 활동 중이다.

또 타블로는 지난 5월 중국 톱 여가수 조비창(周?暢)과 함께 ‘위드 유(WITH YOU)’ 라는 곡을 콜라보레이션해 여우쿠, 웨이보의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모았으며 최근 태양의 ‘눈,코,입;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을 발표하면서 음악적 역량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타블로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힙합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함께 보여주고 있는 등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