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마마무


마마무

걸그룹 마마무가 타이틀곡 미스터 애매모호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한다.

18일 마마무 소속사 WA엔터테인먼트 측은 마마무가 18일 생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무대에서 미스터 애매모호의 새 버전을 최초 공개한다. 이는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히 새로운 버전을 준비해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마마무 새로운 무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터 애매모호새 버전은 재즈 분위기가 느껴지는 리듬의 인트로가 인상적이며 안무 역시 재즈무용을 연상시키는 동작과 파워풀한 브레이크 댄스 들을 가미해 원곡과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곡 중간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가사를 인용한 빌리진 이즈 낫 마이 러버, 마마무 이즈 디 온리 러버(Billie Jean is not my lover, Mamamoo is the only lover)’는 말 그대로 미스터 애매모호에게 던지는 빌리진은 네 사랑이 아니고 마마무가 유일한 너의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다시 한 번 자생(自生)돌다운 독특한 센스를 가미했다.

미스터 애매모호는 히트메이커 김도훈이 작곡하고 작사가 민연재, 긱스의 멤버 루이가 공동 작사한 곡으로 애매모호하게 행동하는 남성에게 고하는 여성의 단도직입적 메시지를 담은 레트로 펑키곡이다.

방송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마마무는 미스터 애매모호의 새 버전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마마무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WA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