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블락비


블락비

그룹 블락비가 선 공개한 신곡 ‘잿팟(JACKPOT)’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18일 자정 공개된 블락비의 ‘잭팟’은 지난 4월 활동 취소 후 3개월 만에 공개되는 곡으로 오는 24일 블락비의 네 번째 미니앨범 ‘헐(H.E.R)’에 앞서 공개됐다.

블락비의 ‘잭팟’은 공개 직후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지니, 올레, 소리바다, 벅스에서 1위는 물론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엠넷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도 실시간 순위 상위권에 올라 정상을 차지했다.

3개월 만에 발표된 ‘잭팟’은 블락비의 리더이자 프로듀서로 활약중인 지코의 손에서 탄생된 곡이다. 블락비가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로 스윙 장르를 택했으며 영화 ‘아저씨’로 잘 알려진 여배우 김새론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블락비는 ‘잭팟’의 음원 공개를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 역시 새로운 버전으로 준비해 공개했다.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는 ‘잭팟’ 새 뮤직비디오에는 블락비 멤버들의 익살스럽고 재치 있는 까메오 연기도 담겨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블락비는 오는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헐(H.E.R)’의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24일부터 컴백활동에 나선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세븐시즌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