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헨리
헨리

그룹 슈퍼주니어-M 헨리의 음악적 면모와 다재다능한 매력을 담은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You, Fantastic)’의 연재가 시작됐다.

16일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다음 스토리볼에서 처음 공개된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의 1화 프롤로그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영상은 뮤지션 헨리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예능 대세 헨리와 아티스트 헨리가 한 장소에서 만나 인터뷰를 하는 듯한 흥미로운 콘셉트로 구성돼 헨리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또 영상 말미에는 오는 18일 오픈되는 2화의 예고편도 공개됐다. 2화에는 헨리가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호흡을 맞춰 멋진 피아노 연주를 선사하는 모습이 공개되는 만큼 앞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영상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요일 다음 스토리볼에서 연재되는 ‘헨리의 리얼뮤직 : 유 판타스틱’에는 헨리의 뛰어난 연주 실력이 돋보이는 뮤직 퍼포먼스, 새 미니앨범 소개, 다양한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헨리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아티스트 헨리의 숨겨진 매력을 보다 가깝게 만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헨리는 오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판타스틱(Fantastic)’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