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해피투게더’
레이디제인 ‘해피투게더’
레이디제인 ‘해피투게더’

가수 레이디제인이 KBS2 ‘해피투게더’ 녹화 현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16일 오전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해피투게더’ 유느님! 그리고 귀요미 신영언니, 이슬이와 함께. 정말 즐거운 녹화였어요.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에는 ‘해피투게더’ 대표코너인 야간매점 녹화현장에서 방송인 유재석과 함께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한 포즈의 레이디제인이 엄지를 치켜들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레이디제인은 뽀얀 피부와 큰 눈망울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 레이디제인은 개그우먼 김신영, 배우 천이슬과 얼굴을 맞댄 채 각기 개성 있는 귀여운 표정과 꽃받침 애교의 깜찍한 포즈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레이디제인은 지난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여가수 특집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해피투게더’ 출연 소식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실제 레이디제인은 이 날 녹화 현장에서도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한바탕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레이디제인이 참여한 ‘해피투게더’ 여신특집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오늘(17일)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레이디제인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