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의 발매되는 태완의 미니앨범에 산이가 참여했다.
8년 만의 발매되는 태완의 미니앨범에 산이가 참여했다.


8년 만의 발매되는 태완의 미니앨범에 산이가 참여했다.

래퍼 산이가 8년 만에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태완을 지원 사격한다.

산이는 오는 18일 발매되는 태완의 미니앨범 선공개곡 ‘히스토리(History)’에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태완의 신곡 ‘히스토리’는 태완 자신이 걸어온 굴곡 많은 음악인생과 새로운 시작을 앞둔 각오와 희망을 담은 자전적 노래로, 피처링에 참여한 산이는 특유의 재치 있는 랩으로 태완을 응원했다. 산이와 태완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음악팬들은 이 둘의 조화로운 호흡에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태완의 신곡 ‘히스토리’는 오는 30일, 8년 만에 발매되는 태완의 새 미니앨범 ‘애즈 아이 엠(As I Am)’의 선공개곡으로, 얼마 전 이 곡의 공개에 앞서 한국 1세대 알앤비 아티스트인 태완의 뮤직 커리어를 담은 ‘히스토리 오브 태완(History of Taewan)’ 영상을 브랜뉴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최근 산이가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평소 태완의 음악을 너무 아껴왔던 팬의 입장으로 이번 태완과의 작업에 적극적이고 즐겁게 참여해줬다”며 “브랜뉴뮤직과 시작을 함께 했던 브랜뉴 원년멤버 태완의 8년만의 공식 컴백에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에서 새롭게 컴백하는 태완의 선공개곡 ‘히스토리’는 오는 18일 음원발매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고, 미니앨범은 오는 3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은 물론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한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