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플래시몹
크레용팝 플래시몹


크레용팝 플래시몹

걸그룹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 콘서트 투어 오프닝에 참석하며 해외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한 축제 현장에서 수천 명의 관중들이 크레용팝 ‘빠빠빠’ 안무를 함께 추는 플래시몹이 벌어진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됐다.

올해 21회째를 맞는 캐나다의 가장 큰 한인 축제인 ‘단오 페스티벌(Dano Festival)’ 프로그램 중 하나인 ‘K팝 커버댄스 경연대회’에서 헬멧을 쓴 두 여성 참가자가 크레용팝 ‘빠빠빠’ 안무를 관중들에게 전수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공연 후반부에는 관중들도 무대에 뛰어오르는 한편 수천 명의 관중들이 다함께 ‘직렬5기통 춤’을 추며 하나가 되기도 했다.

레이디 가가 투어 콘서트에 크레용팝이 오프닝을 장식한다는 소식이 미국과 캐나다 현지 매체를 통해 전해지면서 크레용팝에 대한 관심이 점차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26일부터 미국 밀워키, 아틀랜틱 시티, 보스턴, 버팔로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크레용팝은 토론토, 시카고, 산 안토니오, 휴스턴, 달라스, 라스베가스, 로스앤젤레스 등 7개 도시에서 8회의 공연을 소화한 후 귀국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