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가 막을 내린다.

7일 저녁 케이블채널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 (이하 시간탐험대)’ 최종화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석기시대와 신석기시대를 사실적으로 살아보는 ‘선사시대’ 편 마지막 이야기와 ‘시간탐험대’ 프로그램 에필로그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은 ‘시간탐험대’의 마지막화로, 제작진은 개그맨 유상무의 소원에 따라 프로그램을 더 이상 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에필로그에서는 “우리는 여기서 한 노비의 말을 되새기려 합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유상무가 “시청률 별로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프로그램 없어지게”라고 인터뷰한 영상과, “프로그램 없어지라고 소원 빌었다”고 이야기 한 부분이 담겨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에서 펼쳐진 선사시대 편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 거칠었던 선사시대 조상들의 삶을 살아보게 된 시간탐험대원들은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고 공포의 첫날밤을 맞이한다.

최종화를 앞두고 시간탐험대원들은 “우리가 너무나 당연하게 살고 있었던 지금의 시간이, 조상님들의 노력 덕분이었다는 걸 프로그램을 통해 깨닫게 됐다”, “다 함께 고생하면서 진한 전우애를 느낄 수 있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시간탐험대’ 최종화는 7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