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사랑’의 류수영과 차인표(왼쪽부터)
‘끝없는 사랑’의 류수영과 차인표(왼쪽부터)
‘끝없는 사랑’의 류수영과 차인표(왼쪽부터)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 류수영이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며 환상의‘남남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류수영과 차인표가 찰떡 궁합이 돋보이는 현장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천태웅 역과 냉철한 야심가의 본능을 가진 한광훈 역을 맡은 차인표과 류수영은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고 있는 장군과 부하 관계로 색다른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두 배우가 함께 한 현장 사진은 대기 중에 찍은 것으로, 그네를 타며 잠깐 동안의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맑은 웃음과 함께 장난기 가득한 차인표와 류수영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은 물론, 극중에서의 냉철하고 강렬한 면모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현장 사진만으로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차인표와 류수영은 실제로도 찰떡궁합을 발휘, 드라마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가 하면, 드라마 안에서는 미친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압도하고 있다.

류수영이 입신양명을 위해 차인표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하며 냉철한 야심가 본능을 조금씩 펼치고 있는 한편, 황정음, 서효림과 함께 삼각관계를 이루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끝없는 사랑’은 주말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