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레드 라이트’
에프엑스 ‘레드 라이트’
에프엑스 ‘레드 라이트’

걸그룹 에프엑스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3일 정오 공개된 레드 라이트뮤직비디오는 공개 22시간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으며 현재 2,003,615(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했다.

1년만의 컴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에프엑스는 지난 3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레드 라이트무대를 첫 공개했다.

특히 레드 라이트가사에는 잠시 멈춰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경고를 상징하는 빨간불(Red Light)에 빗대어 담은 만큼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이며 절도 있는 동작들로 퍼포먼스를 구성했다.

이번 레드 라이트의 퍼포먼스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부부 안무가 키오니&마리엘 마드리드(Keone&Mariel Madrid)와 에프엑스가 첫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에프엑스만의 경쾌한 느낌을 살린 안무는 물론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힙합적인 그루브함이 느껴지는 동작들까지 더해진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에프엑스는 4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레드 라이트와 함께 수록곡 밀크(MILK)’의 무대를 선사하며 5MBC ‘! 음악중심6SBS ‘인기가요에서는 레드 라이트올 나이트(All Night)’를 선보인다.

에프엑스의 레드 라이트는 오는 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