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_정세운
K팝스타3_정세운
K팝스타3’(이하 ‘K팝스타3) 출신 정세운이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가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오늘 4일 “정세운이 전속 계약에 대한 협의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정세운은 ‘K팝스타3’에서 썸띵(정세운, 김아현)이라는 팀으로 자작곡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고, 공감 가는 가사로 누리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진영은 “수준 높은 표현과 고민을 어떻게 하는지 참 놀랍다”라며 “10, 20대는 물론 40대도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좋다”고 평가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정세운 군은 유니크한 보이스에 수준급 기타 실력,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보석 같은 인재다. 아직 데뷔시기는 미정이며 앨범 작업과 관련해서는 차차 논의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독립음반 레이블 스타쉽 엑스를 설립하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남다른 행보로 국내 가요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온 바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