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윤-김성일
박태윤-김성일
뷰티 전문가 박태윤과 김성일이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특별 출연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은 2회 카메오로 출연한 메이크업아티스트 박태윤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의 촬영 현장 스틸을 3일 공개했다.

박태윤과 김성일은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업계의 유명인사. 두 사람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각자 본업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 역할로 분해 안경잡이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변신시키는 고난도 미션을 수행했다.

공개된 스틸 속 박태윤과 김성일은 똑같은 디자인의 땡땡이 셔츠를 입고, 한 손을 허리에 올린 쌍둥이 포즈를 취하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고개를 빳빳이 든 두 사람의 도도한 표정이 자동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실제 연기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능청스럽게 코믹연기를 소화해냈다고 한다.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는 두 사람의 여유에 함께 연기하던 장나라조차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렸다는 후문.

박태윤-김성일의 카메오 출연은 김성일 아티스트와 조진국 작가와의 친분 덕분에 성사된 것으로 알려진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 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를 그린다. 3일(오늘)밤 10시 2회가 방송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