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과 장나라의 드레스업 장면
장혁과 장나라의 드레스업 장면
장혁과 장나라의 드레스업 장면

장혁과 장나라가 ‘자체발광 드레스 자태’를 드러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3일 2회 방송을 앞두고 드레스 자태를 뽐낸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뱅뱅이 안경과 알록달록 의상을 벗고 우아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여, 이미지 반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장혁은 깔끔하게 빗어 넘긴 올백 머리와 자줏빛 보타이, 블랙 수트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층층이 쌓아 올린 칩을 앞에 두고 한 쪽 입꼬리를 올린 장혁의 냉소와 함께 총기 어린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에서는 지금껏 볼 수 없던 차도녀의 포스까지 느껴진다. 이 같은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에서 알 수 없는 긴장감과 미묘한 설렘이 느껴지는 가운데, 2회 만에 등장할 캐릭터의 반전 매력에 대한 기대가 생겼다.

장혁과 장나라의 ‘자체발광 드레스업’ 장면은 6월 초 제주도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극 중 이건(장혁)이 마카오로 함께 여행 온 회사동료 민 변호사(김영훈)에게 버림받은 김미영(장나라)을 머리부터 발 끝까지 올케어 해주는 모습으로,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라인이 시작되는 장면.

2시간이 넘게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변신에 엄지 손가락을 세우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등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특히, 장나라는 ‘평범녀’에서 ‘매력녀’로서의 반전을 드러내는 만큼 심사숙고하며 스타일을 만들었다고. 장나라가 등장하자 촬영장의 모든 스태프들은 그녀의 변신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는 “장나라가 ‘평범녀’ 김미영의 모습을 벗고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채 반전 매력을 뽐내는 장면으로, 장나라의 매력이 한껏 살아나면서 장혁과 함께 또 하나의 명장면을 만들어냈다.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보이는 두 사람의 완벽 앙상블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