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여름싱글유후티저이미지
박지윤여름싱글유후티저이미지
가수 박지윤이 10일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싱글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오전,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는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여권 형태로 제작된 박지윤의 여름 싱글앨범 첫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박지윤의 새 싱글앨범이 여름에 맞게 휴가와 여행에 잘 어울리는 음악을 담아낸 만큼 ‘여권’ 콘셉트로 제작됐다. 박지윤의 새 여름 싱글 티저 이미지는 10일 음원 발매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지윤은 소속사 미스틱89와 함께 1년 프로젝트를 기획해 계절별로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윤은 작년 가을, ‘미스터리’가 수록된 ‘Mr.’를 발표하며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올해 초에는 겨울 싱글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의 타이틀곡 ‘빕(Beep)’으로 활동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시도를 선보인 바 있다.

오는 10일에 발매하는 박지윤의 새 싱글앨범은 박지윤의 여름 싱글앨범이자 세 번째 앨범 프로젝트로, 앨범 타이틀곡 ‘유후’는 박지윤의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휴가와 여행에 잘 어울리는 음악으로 알려져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