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A’ 티저 영상
JB ‘A’ 티저 영상
JB ‘A’ 티저 영상

아이돌그룹 갓세븐이 스토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밤 갓세븐 공식 SNS과 JYP네이션 공식 유튜브에는 갓세븐 리더 JB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JB가 농구를 하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에이, 너 나 좋아하지?”라는 말과 함께 타이틀곡 ‘에이(A)’의 한 소절을 들려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의 느낌처럼 ‘에이’의 밝고 신나는 비트가 귀에 쏙 들어온다.

이어 오는 18일 예정된 쇼케이스와 23일 앨범 발매 및 뮤직 비디오 공개를 알리는 문구가 나오고, 사실은 JB도 농구를 하러 가기 전 설레는 마음으로 옷을 고르고 매무새를 다듬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며 끝이 난다.

잠시 공개된 타이틀곡 ‘에이(A)’는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표현해 만든 재치 넘치는 곡이다.

JYP측은 “16일 밤 JB의 ‘에이(A)’ 스토리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22일까지 매일 밤 멤버 별 ‘에이(A)’스토리가 공개된다” 며 “멤버 별 각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영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갓세븐은 18일 공식 팬클럽 ‘아이갓세븐’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19일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 23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sia.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