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제공. FNC엔터
AOA 제공. FNC엔터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신보 ‘단발머리’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0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AOA 일곱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담긴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더욱 사랑스러워진 모습의 AOA 멤버들은 전원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한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끈다. AOA 신곡 ‘단발머리’는 심경의 변화가 있을 때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많은 여성들의 심리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가사가 특징으로 단발 변신으로 기분 전환을 시도하듯 무대 위에서도 반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재킷 이미지에서 AOA 멤버들이 각양 각색의 모습으로 변신한 것도 보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성들의 이미지를 대변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노래는 ‘짧은 치마’로 AOA에게 1위 가수 타이틀을 쥐어준 히트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야심차게 준비한 곡으로 알려진 만큼 ‘단발머리’로 19일 컴백하는 AOA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AOA는 오는 13일과 16일 ‘단발머리’ 실루엣 티저와 코믹 티저를 각각 공개하고, 19일 컴백 무대를 갖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